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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케이에스디 고객센터 1588-9105로 연락주시면, 조언자 시스템에 의해 고객님 대상시설내 문제점에 대한 친절한 상담과 함께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의 서비스 신청 메뉴에서 각종 온라인 견적을 참고하시고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온라인에서도 서비스 신청을 통해 케이에스디 환경 위생매니저가 24시간 내 고객님과 약속하여 방문후,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2.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는 고객인데 서비스를 받은 후, 계속해서 해충이 발견되면 어떻게 하나요?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는 고객님이시라면 케이에스디 고객센터 1588-9105이나 담당매니저께로 연락하시면 상세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만약, 서비스상의 문제로 발생한 일이라면,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무료로 방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왜 연간계약이나 정기관리를 해야만 하는가?
해충을 퇴치하는것 보다 없는 상태로 유지 관리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현재 발생한 피해를 100% 해결했다 할지라도 바퀴는 매일 입고 되는 계란판, 밀가루, 푸대 등 식자재등이나 사람들의 의류나 가방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쥐는 건물의 주차장이나 외부와 연결된 파이프, 하수로 및 출입문의 하단부등을 통해 계속적으로 침입하기 때문에 매월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바퀴의 경우는 일단 침입하면, 암컷 한 마리가 한달에 800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하고 쥐의 경우는1년에 한 쌍이 1,250마리까지 번식할 정도로 번식력이 강합니다. 따라서 침입 초기에 구제가 되질 않으면 2~3개월 내에 많은 양으로 번식한 쥐, 바퀴등을 구제하기 위해 초기 작업과 같은 많은 약제와 인원을 투입해야 하므로 많은 비용이 들게 됩니다. 더구나 쥐, 바퀴 등은 이행성이기 때문에 사람이 육안으로는 쉽게 발견하기가 어려워 일단 육안으로는 쉽게 발견하기가 어려워 일단 육안으로 발견된 후에는 이미 수천마리의 바퀴와 쥐가 서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연간 계약에 의해 매월 정기관리를 통한 예방관리로 깨끗한 환경위생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